지난 4월 22일, 용인 한컴헬스케어 공장에서 라파엘나눔 – 한컴그룹 홈리스 클리닉 지원을 위한 방역물품 기증식이 있었습니다.

한컴그룹은 2015년부터 라파엘과 인연을 맺고 임직원 자원봉사활동을 비롯하여 방역용품 기증과 후원금을 전달하며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한컴그룹이 라파엘나눔에 기증한 방역물품은 ㈜한컴라이프케어와 ㈜한컴헬스케어에서 생산한 것으로, 방호복 5천벌, 방역 마스크 5만장, 니트릴 일회용 장갑 4만장 입니다.

이날 기증식에는 김전 라파엘나눔 이사장, 안규리 상임이사, 라파엘피아뜨 임만택 회장을 비롯한 나눔 직원과 한컴그룹 변성준 부회장, 한컴라이프케어 오범진 대표 및 한컴 직원이 참석하였습니다.

기증식에서 김전 이사장은 “그동안 의료 나눔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과 더불어 살기를 지향해 온 라파엘이 노숙자분들에게 도움을 드리지 못해 무척 안타까웠는데, 한컴그룹의 적극적인 도움에 힘입어 라파엘나눔 홈리스 클리닉을 시작하게 되고, 또 노숙인분들에게도 의료지원이 가능해져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라파엘나눔 – 한컴그룹, 홈리스 클리닉 방역물품 기증식 진행 (1)

 

이어서 변성준 한컴그룹 부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의료지원과 나눔활동을 펼치고 계시는 라파엘나눔에 존경의 뜻을 전하며, 한컴그룹이 앞으로도 미력이나마 힘을 보탤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화답하였습니다.

기증식 진행 후, 라파엘나눔 홈리스 클리닉 개소부터 현재까지의 경과를 담은 프리젠테이션 자료와 한컴그룹 소개 영상을 함께 감상하였습니다. 이후 공장 견학을 하는 것으로 이번 기증식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라파엘나눔에 후원해주신 한컴그룹과 관계자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라파엘나눔 – 한컴그룹, 홈리스 클리닉 방역물품 기증식 진행 (2)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임만택 라파엘피아뜨 회장, 오병진 한컴라이프케어 대표, 안규리 라파엘나눔 상임이사, 변성준 한컴그룹 부회장, 김전 라파엘나눔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