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 라파엘센터 2층에서 라파엘 스튜디오 개관기념 현판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라파엘 스튜디오는 코로나19로 기존에 진행하던 시니어 아카데미, ROSA아카데미(라파엘 인문학 아카데미) 등 현장에서 진행되었던 라파엘 교육프로그램을 계속할 수 없게 되자, 언택트 방식의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여 계속해서 아카데미를 운영하고자 마련된 공간입니다.
스튜디오는 촬영실뿐만 아니라, 조정과 영상편집을 할 수 있는 메인 조정실, 그리고 강 강의 촬영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대기하는 공간인 강사대기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날 진행된 스튜디오 현판식 행사에는 안규리 라파엘나눔 상임이사, 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대표, 최두환 前 포스코IC 회장, 김은선 보령제약 회장, 방영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명예교수 등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습니다. 현판식 진행 후에는 스튜디오를 둘러 보며 장비 시연 등 스튜디오를 체험했습니다.
라파엘 스튜디오에서는 12월 중순부터 ‘라파엘 봉사자 교육’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라파엘 교육 프로그램들을 촬영할 계획입니다.
스튜디오 구축을 위해 후원해 준 마이다스행복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라파엘에서 제작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소식은 홈페이지 및 SNS에 공지를 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